본문 바로가기

일상STORY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및 줄거리!

안녕하세요


모던맨이에요 오늘은 많이 분들이 기대하고 관심가지고 기다리는 마블의 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티저가 궁금하신 분은 아랫쪽에 티저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요)이 드디어 공개되었는데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수 많은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함께 싸우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이번 작품 역시도 엄청난 기대가 되는데요 어벤져스 시리즈가 모두 성공적인 장면을 연출했기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역시도 우리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되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언제 개봉 하는가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는 미국에서 2018년 5월 4일에 개봉이 될 예정이며 우리나라에서는 그보다 빠른 2018년 4월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사람들이 영화를 사랑하고 관심이 뜨겁기 때문에 대한민국에서 먼저 개봉이 되는 것 같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간단한 스토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우주 최강의 악당 타노스에 대항하여 어벤져스팀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이 힘을 합해서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영웅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의 영웅들은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스칼렛위치, 닥터 스트레인지, 윈터솔져, 앤트맨, 블랙펜서, 비전, 네뷸라, 멘티스, 워머신, 드랙스, 그루트, 로켓라군, 스타로드, 가모라 등의 수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게 되요 벌써부터 가슴이 쿵쾅거리고 설레기 시작하실 거에요


이번 영화에서는 러브신도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티저 예고편에서 알 수 있듯이 비전과 스칼렛위치의 애틋한 모습이 키스신까지도 상상하게 만드네요



이번에 등장하는 우주 최고의 악당 타노스는 그 모습 만드로도 엄청난 위압감과 카리스마를 풍기는데요 과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에서 얼마나 멋지게 우주 전쟁을 그렸을지 다시 한 번 기대감을 일으키는 것 같네요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으며 총 제작비가 약 6억 달러 가까이 된다고 하니 그 스케일이 어마어마 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있어요 


여기서 잠깐 인피니티 스톤은 무엇인가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인피니티 스톤은 우주가 창조되고 빅뱅이 생겨나면서 우주에 있는 수 많은 에너지들이 스톤으로 결합하여 엄청난 힘을 가지는 인피니티 스톤이 탄생했다고 해요 이번 스토리의 악당인 타노스가 모든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서 절대적 힘을 소유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져 예고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 줄거리

마지막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져 예고편 감상하시면서 2018년 4월 멋진 개봉을 기다리시길 바랄께요 이상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