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STORY

고래꿈 확실한 의미와 상황별 정리!

고래 꿈 과연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던맨이에요 오늘은 꿈 해몽 중에서 지구에서 가장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바다의 제왕 고래 꿈 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해요 고래 는 상어와는 다르게 우리에게 아주 친숙하고 사랑스러운 포유류인데요 어릴 적 한번쯤은 돌고래쇼를 보고 고래 의 매력에 빠진 적이 있으실 것 같네요


예전에 저도 꿈 에서 고래를 본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그 의미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제가 직접 글을 쓰다보니 많은 것을 알게된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러면 상황에 따른 고래 꿈 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고래 꿈 어떤 의미를 줄까?



고래가 죽어있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지 않거나 현재 하는 일이 잘 되지 않는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돌다리고 두드려보고 건너시길 바래요


큰 고래가 자신을 따라오는 고래꿈은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는데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사업을 하고 있다면 라이벌 구도의 세력들로 인해서 압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자신이 배를 타고 가는 중에 고래가 배를 엎어버리는 꿈은 현재 자신의 목표로 하는 일에 어려움이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고래를 잡는 꿈은 현재 하려는 일이 잘 풀리거나 모든 것이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사업가는 사업이 성공하고 직장인들은 승진을 하게되며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은 합격할 수 있게 되요


고래 꿈 중에서 고래가 하늘을 나는 것은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거나 목표했던 일에 도달할 수 있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할 수 있으니 현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면 열심히 하시길 바래요


고래 중에서 흰고래를 꿈에서 보게 된다면 이것은 태몽을 의미하는데요 아이가 없는 분들은 아이가 생길 수 있으니 축복의 의미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네요


꿈에서 고래를 죽인다는 것은 좋은 일은 아니지만 자신의 고통이나 시련이 해결되거나 문제가 없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요



예전부터 고래의 뱃속에서 사는 만화가 많이 있었는데요 고래의 뱃속으로 들어가는 고래꿈은 바라는 목표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고래 꿈 중에서 고래가 물을 내뿜는 것을 본다면 재산이나 재물이 늘어날 수 있으니 복권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큰 행운이 따라오는 꿈이기 때문에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열심히해서 이루시길 바래요


고래가 앞에서 배가 가는 길을 인도해주는 고래꿈은 자신의 추진하고 있는 일에 좋은 인연이 나타나서 승승장구 할 수 있으며 어려웠던 문제가 단숨에 해결되는 것을 의미해요 


꿈에서 고래를 먹게되는 것은 역시나 길몽으로 재산이나 재물이 엄청나게 늘어날 것이며 하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부를 축적하게 될 것이에요


고래 꿈 중에서 고래에게 잡아 먹히게 되는 꿈은 상상만해도 무서운 일이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되고 있어요 많은 부를 쌓을 수 있으며 재물이 밀려 들어오게 되요 



고래를 죽이게 되는 고래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면 쉽게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니 좋은 의미의 길몽인 것 같네요


옛날 말 중에서 고래 등 터지는 소리 하지마라 는 말이 있어요 그러면 고래 등에 타게 된다면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이 고래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고 있는데요 그 의미는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되며 학생은 시험에 붙게될 것이고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이상으로 고래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오늘 꿈에서 길몽의 의미를 가진 고래를 만난다면 정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 같은 날이네요 모든 분들이 하시는 일이 잘 풀리고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