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STORY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 역시도 재미로 운세 생일사주 토정비결 등을 알아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많은 온라인 사주 사이트를 통해서 연애운이나 결혼운에 대해서 찾아보곤 했었답니다.


생년월일운세 역시도 재미로 보는 것은 좋지만 여기에 너무 빠져서 운세에 나와 있는데로 믿고 행동하는 것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혹시나 사주나 운세가 나쁘게 나와서 신세를 한탄하고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한다면 생년월일운세 를 보지 않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호기심이나 재미로보는 운세 및 사주를 추천드리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생년월일운세를 검색하세요

너무나 쉬운 방법으로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생년월일운세 를 입력하시면 중간부분에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신년 운세,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자신이 원하는 운세를 선택하셔서 입력만 해주시면 되요.


2. 오늘 운세를 예로 들어서 보여드릴께요

저는 오늘 운세를 들어가서 성별을 클릭하고 저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양력, 태어난 시를 선택하였습니다. 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 성적운 등도 클릭만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너무나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3. 띠별 운세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저는 86년 호랑이띠인데요 띠별 운세에서 자신의 띠를 선택하시면 생년에 대한 운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운세는 재산증식의 기회는 찾아왔으나 독단은 금물이다 지인의 지혜가 필요하겠다 라고 되어 있네요 재상증식의 기회가 왔으니 열심히 해야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생년월일운세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자되고 성공하는 운세가 나오셔서 모든분들이 부자가 되거나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힘내시고 즐거운 삶을 사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모던맨의 생년월일운세 무료확인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